화인통증의학과 천호점이 강동구 올림픽로 658 오복빌딩 3층으로 확장이전에 완료하고 진료 시설 및 장비를 대폭 개선했다.
우선 치료 전 환자가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쾌적한 대기실을 갖추고, 상담실, 검사실, 진료실, 치료실 역시 환자의 동선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해 원스톱 진료 시스템을 구현했다.
이 밖에도 적외선체열진단기, 체외충격파치료기, 초음파 진단기, C자형투시기, 도수치료기, 운동치료기 등의 최신 장비를 구축해 보다 정밀한 환자 맞춤형 치료를 실시할 수 있게 됐다.
의료진도 탄탄하게 구축됐다. 노형석 원장을 비롯해 이수연 전문의, 이정훈 전문의 등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통증의학 전문의가 포진돼 있는 것.
화인통증의학과 천호점 노형석 원장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환자들의 진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확장이전을 하게 됐다\"며 \"최신 설비를 도입하고 전문의 확충한 만큼 강동지역 환자들에게 보다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인통증의학과 천호점은 비수술적 통증치료인 DNA주사(플라센텍스 요법을 통해 통증을 치료하고 있다. DNA주사는 이완된 각 부위에 인대를 재생시킬 수 있는 주사액을 직접 주사해 근육, 인대, 연골의 성장인자 분비를 촉진시킴으로써 정상 섬유세포의 활성을 유도하고 약해진 조직을 빠르게 증식, 강화해 준다.
이를 바탕으로 ▲DNA 인대성형 클리닉 ▲척추신경성형 클리닉 ▲거북목 증후군 ▲오십견 클리닉 ▲스포츠 손상 클리닉 ▲관절염 클리닉 ▲두통 클리닉 등의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